자유게시판

니들아 윈7중에 뭐가 좋냐?

2010-11-15 23:58:15 조회 192
asdsfwe.JPG

한개는 순정이고


한개는 wow순정이라는데  차이가 뭐냐?

첨부 이미지

asdsfwe.JP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6)

2010-11-15
램이 4기가 이상인가보네
x64 쓰는거 보면...

얼티메이트k 쓴다 나는
2010-11-15
wow 는 핸드폰으로 따지면 커펌같은거임
2010-11-15
아니 그게 아니라 듀얼이라서 64 받은건데

램2기가면 x86버젼 받아야 되는거야?
2010-11-16
아냐 그냥 알아서 해
뭐 64쓰면 어때 그냥 써 
2010-11-16
그냥 86버젼 받아야 될듯 ㅇㅇ

램 얘기 나오는거 보니까 64버젼 깔고 버벅 거릴득
2010-11-16
걍 x86은 32비트고
x64는 64비트라서 그 차이지 뭐 딴건 없어
x86에서는 램을 3.7기가까지밖에 인식못하거든
4기가 이상쓸꺼면 x64깔지 그래서
제목
헐ㅋ참마따ㅇ_ㅇㅋ헐ㅋ참마따ㅇ_ㅇㅋ (4)
헐ㅋ참마따ㅇ_ㅇㅋ헐ㅋ참마따ㅇ_ㅇㅋ (4)
··
입원했다니까.. (9)
입원했다니까.. (9)
··
다썻다 (2)
다썻다 (2)
··
진짜 나 머리 나쁜듯.... (1)
진짜 나 머리 나쁜듯.... (1)
··
내가 오늘 등 축전을 갔거든? (4)
내가 오늘 등 축전을 갔거든? (4)
··
얘드라 나 여자칭구 갖고시포...얘드라 나 여자칭구 갖고시포... (5)
얘드라 나 여자칭구 갖고시포...얘드라 나 여자칭구 갖고시포... (5)
··
나 머리 진짜 나쁜듯
나 머리 진짜 나쁜듯
··
책을 딱 보려고 했는데 (3)
책을 딱 보려고 했는데 (3)
··
얘뚜라 자늬?ㅇㅇ?얘뚜라 자늬?ㅇㅇ? (8)
얘뚜라 자늬?ㅇㅇ?얘뚜라 자늬?ㅇㅇ? (8)
··
얘들아 자니? (3)
얘들아 자니? (3)
··
얘들아 자니? (4)
얘들아 자니? (4)
··
나도 지금 아빠한테 잠시 얘기하러 나갔다가 밤이면밤마다 살작봤느데
나도 지금 아빠한테 잠시 얘기하러 나갔다가 밤이면밤마다 살작봤느데
··
질문2ㅇㅇ (1)
질문2ㅇㅇ (1)
··
데이타쉐어링ㅇㅇ (5)
데이타쉐어링ㅇㅇ (5)
··
뭐야 테 병원 안갔어? (3)
뭐야 테 병원 안갔어? (3)
··
밤이면 밤마다 (2)
밤이면 밤마다 (2)
··
니들아 윈7중에 뭐가 좋냐?니들아 윈7중에 뭐가 좋냐? (6)
니들아 윈7중에 뭐가 좋냐?니들아 윈7중에 뭐가 좋냐? (6)
··
내가 예전에 신논현쪽에 발렌시아라는 소주방을 갔거등? (10)
내가 예전에 신논현쪽에 발렌시아라는 소주방을 갔거등? (10)
··
병신은 뭘해도 병신 (1)
병신은 뭘해도 병신 (1)
··
무진장 개새기 (1)
무진장 개새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