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구에서 사진 찍고.
찍으면서 막 이런 생각했음.
카메라 안 가져온 커플들이 내 카메라로 찍고 메일로 보내달라고 하면 어떡하짘.
커플이 다가오더라.
보는데 맨손이야.
??
설맠 내가 방금 생각한 대로 되는 건 아니겠지.
다 와서 보니 여자 손에 똑딱이 있더라 ㅇㅇ.
되게 조그맸어.
저기요. 사진 좀 찍어주실래요?
넹.
반셔터 기능이 없는건지. 아니면 내가 세게 눌렀는지 바로 찍히더랑.
그래서 두 번째 찍을 때는 하나 둘 셋 해줌.
카메라가 안 좋아서 이상하게 나온 거지.
절대 커플이 아니꼬와서 이상하게 나온 게 아님.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