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a라는회사에서 과장으로하다가
b라는회사로 옮긴후 대리부터 시작할수있냐?
맹덕따위아래두려고하지마라
친구래도 그런말하면 화난당_당
넌삼성에서 과장하다가 듣보잡에들가서 대리하고싶냐?
걱정하지마 내가 출세해서 고기 많이 사쥬께ㅇㅇ
그냥 사준다면 먹어 임마 ㅋㅋ
댓글 (9)
솔까 과장은아니지 ㅋㅋㅋㅋㅋ대리정도라면인정! ㅋ
넌삼성에서 과장하다가 듣보잡에들가서 대리하고싶냐?
걱정하지마 내가 출세해서 고기 많이 사쥬께ㅇㅇ
그냥 사준다면 먹어 임마 ㅋㅋ
군대를 아직 안갔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