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잉여를 3.5 걸고 살려니깐 할부원금 40만원이란거 보니 답이 없어보이궁
그럴봐엔 걍 4.5 걸고 할부원금 50짜리 HD2 사는게 나아 보이궁 ...
아 진짜 오늘 다 풀렸는데.... 지를게 없냉 ;;;;
빨리 좀 뱉어주면 안되니? 나 현기증 날거 같엉 ㅠㅠ
디자잉여를 3.5 걸고 살려니깐 할부원금 40만원이란거 보니 답이 없어보이궁
그럴봐엔 걍 4.5 걸고 할부원금 50짜리 HD2 사는게 나아 보이궁 ...
아 진짜 오늘 다 풀렸는데.... 지를게 없냉 ;;;;
빨리 좀 뱉어주면 안되니? 나 현기증 날거 같엉 ㅠ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