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근데 3850원이나 정지 기본료가 나간다냉?!

 

아옼 ㅅㅂ 빨리 디자잉여로 갈아타던가 해야지.....

 

됐고 모또라이 이제 풀렸는데 더 떨어지기 전에 후딱 팔고

 

딴거 사야겠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