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어제 사온 순살닭강정 처묵고 나왔더니

 

배가 빵빵해서 버겁냉 ;;;;

 

썅 ... 근데 잠까지 온다 ;;;;;

 

점심시간 아직 많이 남았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