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어제 사온 순살닭강정 처묵고 나왔더니
배가 빵빵해서 버겁냉 ;;;;
썅 ... 근데 잠까지 온다 ;;;;;
점심시간 아직 많이 남았는데;;;;;;; ㅠㅠ
순살닭강정!! 맛있겠다 ㅠㅠ
댓글 (2)
순살닭강정!! 맛있겠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