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 `

홀홀 : ㅇㅇ.

여우:1

그긔:ㅋ

제라:네?

         네..

얃얃:' (그분꺼랑 다름;ㅇㅇ;;)

 

 

 

 

 

난 ㅋ 할꺼임ㅋㅋ 늬들은 뭐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