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비쌀거같네
내가고장낸거아닌데 내한테지랄할기센데 차도박살냈겠다
어휴씨발 원래 내가 쇠손이라고 엄마가 막그러긴하는데
니손에가면 고장이아니라 부서진다고...ㅇ릴떄부터 뭐박살잘냈음
씨발진짜내탓인가싶기도하다ㅠㅠ수맥도아니고이건박살이나니까원형도유지못함
존나비쌀거같네
내가고장낸거아닌데 내한테지랄할기센데 차도박살냈겠다
어휴씨발 원래 내가 쇠손이라고 엄마가 막그러긴하는데
니손에가면 고장이아니라 부서진다고...ㅇ릴떄부터 뭐박살잘냈음
씨발진짜내탓인가싶기도하다ㅠㅠ수맥도아니고이건박살이나니까원형도유지못함
댓글 (3)
아그리고 토너 다쓴거 잇자나
일반회사에서 경리가 팔아먹고 뒷돈 빼돌리는 경우 허다함
다 쓴 토너도 몇만원씩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