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 프린트 토너하나교체한다고 주문해서 삼성에서가지고왓는데

 

39만원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인터넷에서검색하니까 35만원쯤나오네

원래토너좆비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