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양식은 큰 그릇 하나 나오자나
원모양 그릇
평소에 식판나오는거 생각하고
함박스테이크, 샐러드, 김치, 피클로 꽊꽊 채웠는데
밥넣을 자리를 생각 못했음
그래서 함박스테이크 위에 밥 펐는데 너무 많이 퍼서 망함
이글도 망함
근데
양식은 큰 그릇 하나 나오자나
원모양 그릇
평소에 식판나오는거 생각하고
함박스테이크, 샐러드, 김치, 피클로 꽊꽊 채웠는데
밥넣을 자리를 생각 못했음
그래서 함박스테이크 위에 밥 펐는데 너무 많이 퍼서 망함
이글도 망함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