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도 안 하고.
하는 짓이라고는 인터넷뿐이어서 필요성을 못 느꼈거든.
2007년도 8월인가 산 공책으로 아직 사용 중 ㅋㅋ.
듀얼 2.0에 2기가 메몰, 지포스8600gm으로 ㅇㅇ.
근데 슈발. 카메라 사고 하나에 6메가짤 이미지를 만지다 보니까 다음 이미지 가는데 왜케 느렼.
어제 등 축전 가서 300장 찍었는데 이거 언제 정리 다 하냐.
게임도 안 하고.
하는 짓이라고는 인터넷뿐이어서 필요성을 못 느꼈거든.
2007년도 8월인가 산 공책으로 아직 사용 중 ㅋㅋ.
듀얼 2.0에 2기가 메몰, 지포스8600gm으로 ㅇㅇ.
근데 슈발. 카메라 사고 하나에 6메가짤 이미지를 만지다 보니까 다음 이미지 가는데 왜케 느렼.
어제 등 축전 가서 300장 찍었는데 이거 언제 정리 다 하냐.
댓글 (2)
어제 사지 그랬냐 11번가 쿠폰 돋았는데요 거의 15% 할인률이 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