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전에 자취할때는


이게 시발 집에 있는게 뭐 별로 없자나 도구들이..


물론 칼이랑 가위가 다 있긴했는데..


그냥 급하고 시발 귀찮고 해서


뭐 오이나 뭐 오양맛살이나 이런거 썰어넣어야되는데


그냥 이빨로 짤라 넣은적 없냐?


우리집 온새끼들 다 그런거 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