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소니 h1 가지고 있는데

 

시세 보니깐 13이나 받네 이 똥덩어리를

 

여튼 이거 좆같아서 팔고 똑딱이 살라 하는데

 

중고가 이정도 하는거 뭐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