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헐크1 인크레더블헐크

판타스틱4 1,2

아이언맨1 봣음

킥애스까지

 

글고 마블코믹스 어벤져스 2012년에개봉한다던데 아이언맨 헐크 말고 토르랑 캡틴아메리카뭐이딴애들나온다던데

 

걔네나오는영화없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