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 려 이런거 다 효과가 없다던뎅..
르네휘테르, 히노키, 앙팡, 니옥신, 폴미첼
이 좋다고 지식인에서 봐뜸..
써보신분이나.. 잘아시는분??
푸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6)
푸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알려줄게
예전에 로스한테 알려줬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