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 저게 유통가가 얼만지 모르게쓰나
우트에서 999달라면 일단 x2는 해야 될거고 ㅇㅇ
암튼 산사람은 잘산거 같다 ㅇㅇ
보통 5월달에 결혼을 많이 하니까 한돌 반 이상 지나면 유모차 탈거니깐 내년 2-3월까지 묵혔다 팔면
난 60은 거져먹는다고 생각한다만 ㅇㅇ
물론 뽐뿌 애들이 가격형성을 어케 하느냐가..
맥라렌 저게 유통가가 얼만지 모르게쓰나
우트에서 999달라면 일단 x2는 해야 될거고 ㅇㅇ
암튼 산사람은 잘산거 같다 ㅇㅇ
보통 5월달에 결혼을 많이 하니까 한돌 반 이상 지나면 유모차 탈거니깐 내년 2-3월까지 묵혔다 팔면
난 60은 거져먹는다고 생각한다만 ㅇㅇ
물론 뽐뿌 애들이 가격형성을 어케 하느냐가..
댓글 (2)
왜 뽐뿌애들 가격형성을 탓하냐
가능한 미리 떡밥던져서 가격을 맞춰놔야지..ㅎㅎ
내가 예전에 폰텍할땐 내가먼저 중고가격 떡밥 던져놓고 그가격부터 여론형성 시작했었음
얘들 분명 비게서 담합할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