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동기형이 그쪽동네 사는데 오늘낮에 "불좀" 하니깐 카네기라이타를 주길래
물어봔쓴데 그렄케 연령층 높지 않다네?
난 징쨔 캬바레나 크럽정도 인줄알고있었츰ㅇㅇ
미짜떄 수성구살았어서 직접가본적은ㅇ벗고 듣기만 해봐섷ㅎㅎ
ㅇㅇ뭐 그렇타함ㅁ
근데 디게 어린애들은 안오나봐ㅋ
"한 20대 중반쯤 부터 삼십대도 있고 뭐......" 하덤미당ㅋ
ㅇ_ㅇㅋ
입사동기형이 그쪽동네 사는데 오늘낮에 "불좀" 하니깐 카네기라이타를 주길래
물어봔쓴데 그렄케 연령층 높지 않다네?
난 징쨔 캬바레나 크럽정도 인줄알고있었츰ㅇㅇ
미짜떄 수성구살았어서 직접가본적은ㅇ벗고 듣기만 해봐섷ㅎㅎ
ㅇㅇ뭐 그렇타함ㅁ
근데 디게 어린애들은 안오나봐ㅋ
"한 20대 중반쯤 부터 삼십대도 있고 뭐......" 하덤미당ㅋ
ㅇ_ㅇㅋ
댓글 (6)
이제 연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