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시계알지?


너도 알다시피 내께 연식이 좀있어서 잘팔아야 25정도야 ㅇㅇ


근데 난 졸업 하면서 자취방에 개런티 카드 박스 이딴거 다 버리고 온거 ㅇㅇ


그래서 12정도에 팔고 인빅타나 세이코 알바나 사서 찰까?


니생각은 어떰?


그냥 팔지말고 딴걸 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