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시계알지?
너도 알다시피 내께 연식이 좀있어서 잘팔아야 25정도야 ㅇㅇ
근데 난 졸업 하면서 자취방에 개런티 카드 박스 이딴거 다 버리고 온거 ㅇㅇ
그래서 12정도에 팔고 인빅타나 세이코 알바나 사서 찰까?
니생각은 어떰?
그냥 팔지말고 딴걸 살가?
내시계알지?
너도 알다시피 내께 연식이 좀있어서 잘팔아야 25정도야 ㅇㅇ
근데 난 졸업 하면서 자취방에 개런티 카드 박스 이딴거 다 버리고 온거 ㅇㅇ
그래서 12정도에 팔고 인빅타나 세이코 알바나 사서 찰까?
니생각은 어떰?
그냥 팔지말고 딴걸 살가?
댓글 (3)
그냥 세이코나 아니면 세이코 어쩌고 사라
글구 인빅타는 니가 차기엔 좀 큰거같은데...
세이코나 시티즌 이런거 사
시계 하니 그 때가 아련히 생각나네여..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