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시발 스크 개새개들 


그렇다고 케챱은 개새끼가아니냐 이 슈발님들은 더 한새끼들임

ㄴ아ㅣ;ㅎ 'ㅑㄱ

존나 짱나네


근데 버스폰으로 전화걸면 되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