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러면 나는 중요할떄  전화 못 걸고


그렇게 되면 인맥 떨어져나가고


그러면 왕따되고


결혼식할떄 왕따라 신부가 쪽팔린다고 뛰쳐나가면


난 슬퍼서 술로 연명 하다가 엄마가 불쌍해서 베트남 신부 구해줘서


결혼해서 낳은 자식이 혼혈이라


학교에서 왕따당하면


얘도 결혼식때 신부가 뛰쳐나가면 얘는 베트남 가서 살면 되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