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무시함?
내가 돈이없나 뭐가없나
없긴 없는데 시발 이건 아니자나 아 손나 짱 날라그러네
내가 시발 담배 끊을랫는데 다시펴야 겟네
일단 한대 피고올게는 뻥임
방에서 피면되긔
그러게 그거 왜 그래요?웃기네....너무 열내지 마세요머리 아파요
댓글 (4)
그러게 그거 왜 그래요?
웃기네....
너무 열내지 마세요
머리 아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