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찰차가 출동하고.

 

퀵 서비스가 출동하고.

 

그 전 수능 때 그런 풍경을 봤을텐데도 그러냐.

 

봐도 그만, 안 봐도 그만인 시험도 아니고.

 

저는 30분 전에 도착했습니다.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