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네가 왜 여자가 없는지 아냐?
돈벌이가 다 데려가서 그런거다.
하라는 야근은 안하고 맨날 여자만 만남.
그리고 돈벌이가 왜 맨날 김밥만 먹는지 아냐?
돈벌이는 김밥을 제일 좋아해서 그런거다.
증거로 내가 고기 먹자해도 안먹음.
그리고 나 2천원짜리 돈가스 먹엇는데 비싼거 먹엇다면서 능욕함. ㅠ
니네가 왜 여자가 없는지 아냐?
돈벌이가 다 데려가서 그런거다.
하라는 야근은 안하고 맨날 여자만 만남.
그리고 돈벌이가 왜 맨날 김밥만 먹는지 아냐?
돈벌이는 김밥을 제일 좋아해서 그런거다.
증거로 내가 고기 먹자해도 안먹음.
그리고 나 2천원짜리 돈가스 먹엇는데 비싼거 먹엇다면서 능욕함. ㅠ
댓글 (4)
ㅇㅇ.
님 자꾸 사기칠거에요?
버튼 누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