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네가 왜 여자가 없는지 아냐?

 

돈벌이가 다 데려가서 그런거다.

 

하라는 야근은 안하고 맨날 여자만 만남.

 

 

그리고 돈벌이가 왜 맨날 김밥만 먹는지 아냐?

 

돈벌이는 김밥을 제일 좋아해서 그런거다.

 

증거로 내가 고기 먹자해도 안먹음.

 

그리고 나 2천원짜리 돈가스 먹엇는데 비싼거 먹엇다면서 능욕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