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임 ㄳ
부장이 지 아들래미 줄꺼라고 피츠버그랑 뉴욕은 들고갔음.... ㅠㅠ
솔직히 피츠버그 가지고 팠는데....
가서 별 가져와 주세요 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ㅅㅂ 존나 못된놈인듯 ㅠ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