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좆라스 색휘 있냐?

2010-11-19 22:33:15 조회 217
사진 005.jpg사진 006.jpg

저거 임 ㄳ

 

부장이 지 아들래미 줄꺼라고 피츠버그랑 뉴욕은 들고갔음.... ㅠㅠ

 

솔직히 피츠버그 가지고 팠는데....

 

가서 별 가져와 주세요 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ㅅㅂ 존나 못된놈인듯 ㅠㅠ

첨부 이미지

사진 005.jpg
사진 006.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오렌지캬라멜 노래 가사 휘성이 쓴거였냨ㅋㅋ (3)
오렌지캬라멜 노래 가사 휘성이 쓴거였냨ㅋㅋ (3)
··
hi you guyshi you guys (2)
hi you guyshi you guys (2)
··
htc g2는 어느 정도 급인거임? (3)
htc g2는 어느 정도 급인거임? (3)
··
아... 다시나가고싶다
아... 다시나가고싶다
··
아오 씨벌 안드로이드 (2)
아오 씨벌 안드로이드 (2)
··
이벤트 경품 상술 얘기 나옴 (6)
이벤트 경품 상술 얘기 나옴 (6)
··
어느 성형외과는 수험표 가져오면 할인해준다던데 (3)
어느 성형외과는 수험표 가져오면 할인해준다던데 (3)
··
일단 잉여가 24/22에 뜨면 번이타고 (3)
일단 잉여가 24/22에 뜨면 번이타고 (3)
··
그래 홍류가 안먹으면 얃얃이랑 먹으면 되지
그래 홍류가 안먹으면 얃얃이랑 먹으면 되지
··
돈벌이 안먹으면 홀홀이랑 먹으면되지, 홀홀아 고기먹자. (1)
돈벌이 안먹으면 홀홀이랑 먹으면되지, 홀홀아 고기먹자. (1)
··
모씹이 뭔뜻인가?? (2)
모씹이 뭔뜻인가?? (2)
··
야이 늬들아 그래서 뭐 해야함?!야이 늬들아 그래서 뭐 해야함?!
야이 늬들아 그래서 뭐 해야함?!야이 늬들아 그래서 뭐 해야함?!
··
귤 한박스와 전쟁중.. (2)
귤 한박스와 전쟁중.. (2)
··
흐 지하철..
흐 지하철..
··
아나 얃누나한테서 감기옮았나보다 (6)
아나 얃누나한테서 감기옮았나보다 (6)
··
좆라스 색휘 있냐?좆라스 색휘 있냐?
좆라스 색휘 있냐?좆라스 색휘 있냐?
··
어떠냐? (1)
어떠냐? (1)
··
야이 축구 준결승 진출이요
야이 축구 준결승 진출이요
··
니네 전부 돈벌이한테 속고잇음. (4)
니네 전부 돈벌이한테 속고잇음. (4)
··
다들 해피콜 안 왔냐. (1)
다들 해피콜 안 왔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