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안 들어봤지만 애들 옷 입힌 것만 봐도 병맛일껀 알겠다
휘성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팬 여러분들이 싫어하는 자극적이고 오글거리는 가사들, 오렌지캬라멜을 끝으로 그만할게요. 나 때문에 팬들 욕 먹이기도 싫고, 나도 상처받기 싫고. 대중적이고 멋있는 작품만 내놓을게요. 재미는 매우 없겠지만”이라고 심정을 밝혔다.
물론 안 들어봤지만 애들 옷 입힌 것만 봐도 병맛일껀 알겠다
휘성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팬 여러분들이 싫어하는 자극적이고 오글거리는 가사들, 오렌지캬라멜을 끝으로 그만할게요. 나 때문에 팬들 욕 먹이기도 싫고, 나도 상처받기 싫고. 대중적이고 멋있는 작품만 내놓을게요. 재미는 매우 없겠지만”이라고 심정을 밝혔다.
댓글 (3)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