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kg짜리 만원에 팔길래 사서 몇개 까먹어봤는데

 

존나 싱거운 귤이었음..

 

그래서 3일정도 방 한가운데 놓고 하루에 한두개씩만 먹고 내버려뒀는데,

 

 

보일러틀어놓고 나갔다왔더니 얘내들이 익었나봐.

 

당도가 많이 올라갔는데??

 

제법 먹을만해 진듯..

 

근데 하도 열받아서 그런지 물러가는게 한두개 보임

 

걔들 빼놓고 지금 약 70:1로 싸우고있음.

 

거의 100대1인듯.

 

지금 열 몇개 해치움..... ;ㅅ;

 

아.. 버겁다...

 

 

내가 지면 나머지것들은 냉장보관해야지;;

 

 

1줄요약: 싱거운것들이 열받더니 익었음.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