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kg짜리 만원에 팔길래 사서 몇개 까먹어봤는데
존나 싱거운 귤이었음..
그래서 3일정도 방 한가운데 놓고 하루에 한두개씩만 먹고 내버려뒀는데,
보일러틀어놓고 나갔다왔더니 얘내들이 익었나봐.
당도가 많이 올라갔는데??
제법 먹을만해 진듯..
근데 하도 열받아서 그런지 물러가는게 한두개 보임
걔들 빼놓고 지금 약 70:1로 싸우고있음.
거의 100대1인듯.
지금 열 몇개 해치움..... ;ㅅ;
아.. 버겁다...
내가 지면 나머지것들은 냉장보관해야지;;
1줄요약: 싱거운것들이 열받더니 익었음. 'ㅁ'

댓글 (2)
이 분을 보면 돈벌신의 도플갱어인듯 함
그사람 누군지 모르겠지만 한 잉여하시는분이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