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려 씨발....
Adobe Indesign CS2 이거에 대해 좀 아는 씹덕없냥 ?
신문레이아웃 편집할라하는데
교수가 이걸로 하라네 ....... 아오 씨박 뭔지 몰라 검색때리니깐
CS2 는 안나오고 CS4 나 CS5만 존나 나옴 -_-
같은거임?!
졸려 씨발....
Adobe Indesign CS2 이거에 대해 좀 아는 씹덕없냥 ?
신문레이아웃 편집할라하는데
교수가 이걸로 하라네 ....... 아오 씨박 뭔지 몰라 검색때리니깐
CS2 는 안나오고 CS4 나 CS5만 존나 나옴 -_-
같은거임?!
댓글 (3)
혹시 CS2 좌표아는사람 좀 쎼워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