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해도 내 말을 안듣는 친구가... 매장에 가서 산다냉?!
근데 왜 날 데려가?!
매장 가서 사면.... 내가 뭔 수로 뭘 해달라는거지?! ;;;;;;;;;;;;;;;;
현금으로 주고 살꺼라는데..... 후 ...... 얼마나 나올려나
아무리 해도 내 말을 안듣는 친구가... 매장에 가서 산다냉?!
근데 왜 날 데려가?!
매장 가서 사면.... 내가 뭔 수로 뭘 해달라는거지?! ;;;;;;;;;;;;;;;;
현금으로 주고 살꺼라는데..... 후 ...... 얼마나 나올려나
댓글 (7)
설마 현금으로 다 주고?
나라면 걍 갤럭시2 나오면 그거 지르거나 디자이어 hd 나오면 지르겠구만...
꼭 갤럭신 이여야 한다니 ....
현금완납하멘 출고가
약정갈면 팔십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