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트에서 물건이 따로따로 배송됐더라
합배송이 아니라 이말이지
내 생각에 이왕 이렇게 된거 그냥 따로따로 결제하는게 더 좋을거라 생각해
어차피 배송비는 거기서 거기니깐
한국에서 따로 택배보내는 번거로움이나 추가로 택배비 드는것도 막는셈치고
따로따로
어때
우트에서 물건이 따로따로 배송됐더라
합배송이 아니라 이말이지
내 생각에 이왕 이렇게 된거 그냥 따로따로 결제하는게 더 좋을거라 생각해
어차피 배송비는 거기서 거기니깐
한국에서 따로 택배보내는 번거로움이나 추가로 택배비 드는것도 막는셈치고
따로따로
어때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