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폰 윈모폰 이런것들,

 

운영체제를 암거나 깔아서 써도 돌아감??

 

 

 

안드로이드가 쓰기 싫다면, 윈모바일 깔아서 써도 잘 돌아가는거???

윈모바일 깔려있는걸 싹 지우고 안드로이드 쓰면 잘 돌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