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간 타이핑할 땐 그냥 가운데 나눠진 마소키보드가 최고임
근데 거기 익숙해지면 일반 키보드 못침
저건 그냥 키보드에 불들어오는거 때문에 공정이 좆같아져서 비싼거지 키감이랑 이런거랑 거리는 멀다.
요약 : 자랑
ㅇㅇ
댓글 (11)
나도 예전에 서너개 밖에 안썼는데 700~800타 나왔거든 근데 바꿈 답답해 뒈지는 줄 알았는데 지금은 편하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