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간 타이핑할 땐 그냥 가운데 나눠진 마소키보드가 최고임

 

근데 거기 익숙해지면 일반 키보드 못침

 

 

 

저건 그냥 키보드에 불들어오는거 때문에 공정이 좆같아져서 비싼거지 키감이랑 이런거랑 거리는 멀다.

 

 

 

요약 :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