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최초떡밥은 9월말인가 10월쯤에 111학년 오하이오가 10월달에 디자이어풀릴거같음ㅋ이한마디에 애들이 미쳐서 풀린다고 확정하고 지들 회선정리 ㅋ비위두형이 sk포텐터질것같다 + 위약금오름 이란말로 신뢰도업위약금이 5만원오르는바람에 확정나서 정설로굳음근데안나옴ㅋㅋㅋㅋ
댓글 (4)
최초떡밥은 9월말인가 10월쯤에 111학년 오하이오가 10월달에 디자이어풀릴거같음ㅋ
이한마디에 애들이 미쳐서 풀린다고 확정하고 지들 회선정리 ㅋ
비위두형이 sk포텐터질것같다 + 위약금오름 이란말로 신뢰도업
위약금이 5만원오르는바람에 확정나서 정설로굳음
근데안나옴ㅋㅋㅋㅋ
내 운명도 돈벌못지 않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