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족꺼 유심 다섞여서..유심모아두는 상자에서

 

유심재활용하려했는데 어떤게 내명의껀지 엄마껀지 몰겠드라

 

그래서 검색해보니 명의자 틀려도 재활용가능하다는데 맞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