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토 할원 50 넘게 주고 산 애들도 수두룩 한데

 

결국 나온지 3달 되면 다 24/14

 

 

듀퐁 LE 도 LE라서 안풀릴거라 했는데 기본약정으로 풀리고

 

 

그 이후로 스카이는 끝 아녔냐?

 

큐브릭이고 뭐고 다 세 달도 안돼서 버스카이 됐고

 

 

앰흑드로이드 들와서도 계속 버스로 풀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