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날꺼면
쟤들이
저렇게 폭죽놀이나 하고 있겠냐?
솔까 저새기들 돈 가지고 하는게 다 군대에 쏟아 붰는데
저렇게 퐁퐁 하겠냐고
확 쏟아 붓거나 밀어 제끼거나
우리쪽 짱을 봤으니
그냥 밀어붙여도 되것구나~하는 생각 팍팍 들텐데
그냥 우린 오늘 일을 기억해뒀다가.
우리쪽 짱의 사후처리가 어떻게 될지 그걸 봐야한다
그냥 지 혼자 응응 대다가 말겠지
전쟁날꺼면
쟤들이
저렇게 폭죽놀이나 하고 있겠냐?
솔까 저새기들 돈 가지고 하는게 다 군대에 쏟아 붰는데
저렇게 퐁퐁 하겠냐고
확 쏟아 붓거나 밀어 제끼거나
우리쪽 짱을 봤으니
그냥 밀어붙여도 되것구나~하는 생각 팍팍 들텐데
그냥 우린 오늘 일을 기억해뒀다가.
우리쪽 짱의 사후처리가 어떻게 될지 그걸 봐야한다
그냥 지 혼자 응응 대다가 말겠지
댓글 (4)
우리가 뭔가 크게 대응하면 그만큼 크게 응대해줄걸?
크기에 맞는 껀수가 있어야 한반도를 건드리는거임
안 그러면 주한 미군 부대가 있을 이유가 없으니까
크게 대응하겠냐?
북한에 우호적인 아니라는 점 하나는 높이 사고 싶음
강경 대응 할수도 있을거 같은데
에이
대통령 재목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