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날꺼면

쟤들이

저렇게 폭죽놀이나 하고 있겠냐?

솔까 저새기들 돈 가지고 하는게 다 군대에 쏟아 붰는데

저렇게 퐁퐁 하겠냐고

확 쏟아 붓거나 밀어 제끼거나

우리쪽 짱을 봤으니

그냥 밀어붙여도 되것구나~하는 생각 팍팍 들텐데

 

그냥 우린 오늘 일을 기억해뒀다가.

우리쪽 짱의 사후처리가 어떻게 될지 그걸 봐야한다

 

그냥 지 혼자 응응 대다가 말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