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떨어진듯
내친구랑 맨날 북한드립 칠때마다
그새끼 김정일 역할하고 내가 인민군 역할해서
"동무 쌀이 떨어졌다구 낼래 낼래 남한 동무들에게 포탄을 선물 하라우"
하면 내가 "야이 종간나새끼들아 쌀내놓으라우"
하면 사람들이 우리 다쳐다봤음
자유게시판
근데 이새끼들 결정적인 원인은
event 2010-11-23 16:05:50visibility 조회 155
쌀떨어진듯
내친구랑 맨날 북한드립 칠때마다
그새끼 김정일 역할하고 내가 인민군 역할해서
"동무 쌀이 떨어졌다구 낼래 낼래 남한 동무들에게 포탄을 선물 하라우"
하면 내가 "야이 종간나새끼들아 쌀내놓으라우"
하면 사람들이 우리 다쳐다봤음
댓글 (1)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