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떨어진듯

내친구랑 맨날 북한드립 칠때마다

그새끼 김정일 역할하고 내가 인민군 역할해서

"동무 쌀이 떨어졌다구 낼래 낼래 남한 동무들에게 포탄을 선물 하라우"

하면 내가 "야이 종간나새끼들아 쌀내놓으라우"

하면 사람들이 우리 다쳐다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