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쟁나는거 아니냐 이러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

2010-11-23 16:05:29 조회 153
공익은_좀_짜지셈.jpg

 

 

 

시발 오늘 또 술마실거리 하나 생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부 이미지

공익은_좀_짜지셈.jpg

댓글 (2)

AnyAng2010-11-23
탁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1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
제목
CNN 이제 좀 심각한거 알았는지 계속 나옴 (1)
CNN 이제 좀 심각한거 알았는지 계속 나옴 (1)
··
근데 이새끼들 결정적인 원인은 (1)
근데 이새끼들 결정적인 원인은 (1)
··
근데 못해도 해안포 기지 몇개정도는 부숴줘야 되는거 아늬냐?
근데 못해도 해안포 기지 몇개정도는 부숴줘야 되는거 아늬냐?
··
근데 좀병맛글인데 (2)
근데 좀병맛글인데 (2)
··
전쟁나는거 아니냐 이러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전쟁나는거 아니냐 이러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 (2)
전쟁나는거 아니냐 이러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전쟁나는거 아니냐 이러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 (2)
··
야 객관적으로 생각해바라 (4)
야 객관적으로 생각해바라 (4)
··
샘숭이 유럽에 폰을 수출하게 된 일화가 있어 (3)
샘숭이 유럽에 폰을 수출하게 된 일화가 있어 (3)
··
야이 니들 가카까지 마라 (2)
야이 니들 가카까지 마라 (2)
··
아싀발 엠뷸소린뭐냐
아싀발 엠뷸소린뭐냐
··
근데 이렇게 털리고 전쟁안나면 그것도 웃기지 않냐? (4)
근데 이렇게 털리고 전쟁안나면 그것도 웃기지 않냐? (4)
··
지금 이 시점에서 잉탄복이 보급화 됬었어야 했는데 (2)
지금 이 시점에서 잉탄복이 보급화 됬었어야 했는데 (2)
··
야허가새기봐라 (2)
야허가새기봐라 (2)
··
오늘 전쟁 안나 (4)
오늘 전쟁 안나 (4)
··
밀덕가니까 (1)
밀덕가니까 (1)
··
시발 호국훈련하다가 전쟁나게생겻네 ㅅㅄㅂ (2)
시발 호국훈련하다가 전쟁나게생겻네 ㅅㅄㅂ (2)
··
근데 대륙의 삼성 모니터 나와서 그런데 (2)
근데 대륙의 삼성 모니터 나와서 그런데 (2)
··
위성사진 어디서 봄?? 링크좀..
위성사진 어디서 봄?? 링크좀..
··
오늘 포격은 (3)
오늘 포격은 (3)
··
청와대 지하 벙커서 안보관계 장관 회의 (2)
청와대 지하 벙커서 안보관계 장관 회의 (2)
··
중국한테 전화해서 지금 저 색기들 저 지랄한다고 (4)
중국한테 전화해서 지금 저 색기들 저 지랄한다고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