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트렁크에 옷 넣고 술넣으니깐 끝 ㅠㅠ 


어떻게든 들고 올려고 퀵간지 좀 뿜어주고 들어오는데;;;;


존나 춥더라 ㅠㅠ


장갑 하나 사야할듯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