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누구 진동칫솔 필요한 덕후 있냐?!

2010-11-23 19:39:19 조회 220
사진 004.jpg사진 005.jpg

받은게 더 비싼거 같아서...


내가 쓰던 진동칫솔 줄께 ...


그래도 3만원 짜리인데.... 들고가서 딜도로 써라.... 

첨부 이미지

사진 004.jpg
사진 005.jpg

댓글 (5)

2010-11-23
ㅋㅋㅋㅋㅋㅋㅋㅋ
2010-11-23
솔도 주나여
홀홀2010-11-23
솔만 사면 되겠네.
2010-11-23
zzzzzzzzzzzz
NOKIA2010-11-23
주세요
제목
시발전쟁날까봐쫄아서
시발전쟁날까봐쫄아서
··
아오 이쉽새끼들미쳐갖고 (3)
아오 이쉽새끼들미쳐갖고 (3)
··
누구 진동칫솔 필요한 덕후 있냐?!누구 진동칫솔 필요한 덕후 있냐?! (5)
누구 진동칫솔 필요한 덕후 있냐?!누구 진동칫솔 필요한 덕후 있냐?! (5)
··
지금 떳다
지금 떳다
··
러브캣 씰 뜯어져있는데 어케할까 (1)
러브캣 씰 뜯어져있는데 어케할까 (1)
··
··
가카 (2)
가카 (2)
··
짐승형 (1)
짐승형 (1)
··
김정일 국방위원장
김정일 국방위원장
··
글램 x10미니 옵원 (4)
글램 x10미니 옵원 (4)
··
니들은 언제 샤워하냐. (3)
니들은 언제 샤워하냐. (3)
··
근데 보드복 저거 보드 탈때 말고 (2)
근데 보드복 저거 보드 탈때 말고 (2)
··
아옼 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이게 뭐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 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이게 뭐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아옼 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이게 뭐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 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이게 뭐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
서정우병장 존나 불쌍하네..ㅠㅠ (3)
서정우병장 존나 불쌍하네..ㅠㅠ (3)
··
늬들아 나 이거 받았는데... ㅅㅂ 써볼려면 16시간이나 기다려야함 ㅠㅠ늬들아 나 이거 받았는데... ㅅㅂ 써볼려면 16시간이나 기다려야함 ㅠㅠ (2)
늬들아 나 이거 받았는데... ㅅㅂ 써볼려면 16시간이나 기다려야함 ㅠㅠ늬들아 나 이거 받았는데... ㅅㅂ 써볼려면 16시간이나 기다려야함 ㅠㅠ (2)
··
너들 라면 삼양먹어라 (3)
너들 라면 삼양먹어라 (3)
··
아 씨발 글램 12/8 떴었네 아 씨발 ㅐ씨발 (2)
아 씨발 글램 12/8 떴었네 아 씨발 ㅐ씨발 (2)
··
좆라스 색휘 있냐?좆라스 색휘 있냐? (7)
좆라스 색휘 있냐?좆라스 색휘 있냐? (7)
··
안녕 늬들아 이 추운날에 퀵 간지를 내뽐은 짐승이라고 해! (2)
안녕 늬들아 이 추운날에 퀵 간지를 내뽐은 짐승이라고 해! (2)
··
국내 기업은 이러면 답없다국내 기업은 이러면 답없다 (2)
국내 기업은 이러면 답없다국내 기업은 이러면 답없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