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단가 낮춰 생산하고 비싸게 팔아먹음
삼양은 단가 높게 생산하고 농심하고 똑같은 가격에 팔아먹음
슈퍼에서 삼양 안파는 경우 있는데
단가가 낮아서 그런거임
그리고 실질적으로도 삼양이 맛남
암튼 농심 쉬레기임
ㅇㅋ
댓글 (3)
떨어지면 안 내림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