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단가 낮춰 생산하고 비싸게 팔아먹음

 

 

삼양은 단가 높게 생산하고 농심하고 똑같은 가격에 팔아먹음

 

 

 

 

 

슈퍼에서 삼양 안파는 경우 있는데

 

 

단가가 낮아서 그런거임

 

 

 

 

그리고 실질적으로도 삼양이 맛남

 

 

 

 

암튼 농심 쉬레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