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씰은 안뜯어져있는데


링크 박스에 있는 씰이 뜯어져있어


시발 종이박스에 와서 그런가..


전화해봤더니 지네는 새거만 넣는데 아마 포장과정에서 뜯어진게 아닐까 싶다고


그냥 안에 멀쩡할꺼라고 보라고 그러는데


시발 어떡할까?


새걸로 받아낼까 그냥 냅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