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씰은 안뜯어져있는데
링크 박스에 있는 씰이 뜯어져있어
시발 종이박스에 와서 그런가..
전화해봤더니 지네는 새거만 넣는데 아마 포장과정에서 뜯어진게 아닐까 싶다고
그냥 안에 멀쩡할꺼라고 보라고 그러는데
시발 어떡할까?
새걸로 받아낼까 그냥 냅두까
폰 씰은 안뜯어져있는데
링크 박스에 있는 씰이 뜯어져있어
시발 종이박스에 와서 그런가..
전화해봤더니 지네는 새거만 넣는데 아마 포장과정에서 뜯어진게 아닐까 싶다고
그냥 안에 멀쩡할꺼라고 보라고 그러는데
시발 어떡할까?
새걸로 받아낼까 그냥 냅두까
댓글 (1)
복잡변심으로 개통철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