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쨌든 북한새끼들이 개새끼들이긴 한데

 

뭔가 의도적으로 도발한 냄새가 풍기지 않냐?

 

 

선거 앞둔 것도 아니고

 

 

천안함 어뢰 진상 밝혀지는거 때문에 덮을라 그런건가

 

뭔가 냄새가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