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친구가 여호와의 증인이라서
양심적 병역거부로 수감중이라는데
종교적 이유로 양심적 병역거부를 하면
구치소에서 복역하게 되고
통상적으로 모범수로 인정되어 1년2개월 살고 나온다고 하네?
동생한테 어쨌든 그친구 인생 말아잡수신거 아니냐니까
뭐 형 끝나고 5년후부터는 국가고시등도 제약이 없고
여호와의 증인 교인들이 한가닥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밥벌이도 별 걱정이 없다고는 하던데
물론 그 동생 친구의 말이니 다 믿을 순 없다만
뭐 그냥 그렇대 ㅡㅡ
댓글 (5)
여호와의증인꺼니까
저여호와의증인이라서 수감했어요 하면
면접에서 98%탈락
2%는 회사상위층에 여호와의증인이잇겠지
마지막 2줄에 주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