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나이좀있대메
보통 카츄샤떨어진애들이 의방에 우르르르오긴오는데
올해 80명뽑고 마지막임 내년따윈없음
그리고 육군날짜나온상태서 의방지원안됨
12월 육군입대지원있는데
의방시험떨어지면
306이나 102보 자리빈자리들어가는거말고 반년간 훈련소선택해서 갈일은힘듬
글고 후임없어서 메리트없음
형 나이좀있대메
보통 카츄샤떨어진애들이 의방에 우르르르오긴오는데
올해 80명뽑고 마지막임 내년따윈없음
그리고 육군날짜나온상태서 의방지원안됨
12월 육군입대지원있는데
의방시험떨어지면
306이나 102보 자리빈자리들어가는거말고 반년간 훈련소선택해서 갈일은힘듬
글고 후임없어서 메리트없음
댓글 (3)
경기면 집가까운데로보내주고 경남이면집으로안보내줌
근데 보직이뭐든스트레스존나게받을거야
아닐듯
한서에 많아봤자 사람 2명 3명 최소1명인데 존나외로움장난아닐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