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간지 폭풍하는 유심칩 가지고 있는 게 자랑.

2010-11-23 23:25:31 조회 230
1.jpg2.jpg

니들도 이런 거 있나여?

첨부 이미지

1.jpg
2.jpg

댓글 (1)

2010-11-23
휴갤러인증.jpg
제목
내 친구 공익인데 (3)
내 친구 공익인데 (3)
··
난 동원훈련이나 향작가서 사격할땐 공익근처엔 안선다 (4)
난 동원훈련이나 향작가서 사격할땐 공익근처엔 안선다 (4)
··
ㅋㅋㅋㅋㅋ뽐덕 공익떡밥으로 옥신각신하네 (6)
ㅋㅋㅋㅋㅋ뽐덕 공익떡밥으로 옥신각신하네 (6)
··
크고 튼튼하고 용량크고 디자인 무난한 (6)
크고 튼튼하고 용량크고 디자인 무난한 (6)
··
유심칩 통신사별로 하나 밖에 없는뎅 (2)
유심칩 통신사별로 하나 밖에 없는뎅 (2)
··
나 싸구려 지문방지 보호필름 끼고 있는데 (3)
나 싸구려 지문방지 보호필름 끼고 있는데 (3)
··
그건 그렇고 나 유심침 재활용 안됨 씨발 (2)
그건 그렇고 나 유심침 재활용 안됨 씨발 (2)
··
주인 잘못만나 모토로리가 상처가 넘 많이 생김 ㅋ (1)
주인 잘못만나 모토로리가 상처가 넘 많이 생김 ㅋ (1)
··
정전식 터치에 지문 안 남기는 방법. (4)
정전식 터치에 지문 안 남기는 방법. (4)
··
아 지문방지필름 싸구려는 (2)
아 지문방지필름 싸구려는 (2)
··
사람이 죽으란 법은 없는 듯. (3)
사람이 죽으란 법은 없는 듯. (3)
··
응?! 정지해두면 번이 못함?! (4)
응?! 정지해두면 번이 못함?! (4)
··
간지 폭풍하는 유심칩 가지고 있는 게 자랑.간지 폭풍하는 유심칩 가지고 있는 게 자랑. (1)
간지 폭풍하는 유심칩 가지고 있는 게 자랑.간지 폭풍하는 유심칩 가지고 있는 게 자랑. (1)
··
siggo jarasiggo jara (1)
siggo jarasiggo jara (1)
··
근데 모토글램은 계속 뜰 것 같당근데 모토글램은 계속 뜰 것 같당 (2)
근데 모토글램은 계속 뜰 것 같당근데 모토글램은 계속 뜰 것 같당 (2)
··
아 시발 모토글램 이제서야 탔는데 이거 짤리려나아 시발 모토글램 이제서야 탔는데 이거 짤리려나 (5)
아 시발 모토글램 이제서야 탔는데 이거 짤리려나아 시발 모토글램 이제서야 탔는데 이거 짤리려나 (5)
··
나 아는 사람 글램 태워줌.
나 아는 사람 글램 태워줌.
··
충동적으로 (2)
충동적으로 (2)
··
역시 터치폰 필름은 때야제맛
역시 터치폰 필름은 때야제맛
··
아 진짜 좌탱구우아이유 메이드복입혀서 대꾸다니구 싶당 (4)
아 진짜 좌탱구우아이유 메이드복입혀서 대꾸다니구 싶당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