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문방지는 부드러워 가지고 정전식에 제맛이자나 근데 싸구려라 안 부드러움 .. 게다가 거울 안되서 빡침 가끔 입에 뭐 묻히고 다녀가지고
싸람들이 나 자꾸 쳐다봐
그러면 나느 ㄴ오해해
ㅇㅇ 그거 존니 좋음 붙이기 좆같다는점이 좀 있지만 우리엄마 아몰레드에 붙였는데 졸라 1900원 아님 19000원 이라고 해도 믿을듯 기스도 잘안나고 뚜렷하고 내꺼 2600원인데 엄마께 더 좋음
댓글 (3)
ㅇㅇ 그거 존니 좋음 붙이기 좆같다는점이 좀 있지만
우리엄마 아몰레드에 붙였는데 졸라 1900원 아님 19000원 이라고 해도 믿을듯
기스도 잘안나고 뚜렷하고 내꺼 2600원인데 엄마께 더 좋음
QVGA시절이라면 모를까
요즘처럼 해상도가 높은 액정에는
해상도를 병맛으로 만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