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문방지는 부드러워 가지고 정전식에 제맛이자나

근데 싸구려라 안 부드러움 ..

게다가 거울 안되서 빡침 가끔 입에 뭐 묻히고 다녀가지고


싸람들이 나 자꾸 쳐다봐


그러면 나느 ㄴ오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