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어떤 공익생키 한명이
조준도 어찌하는지 몰라서
소총받침대 쏴서 막 불꽃튀기고 난리친담부턴
절대 공익근처에선 사격안했다
심지어 어떤생키는장정하는방법하고 탄창빼는방법도 모르더라
ㅇㅇ.
댓글 (4)
ㅇㅇ.
공익이 탄알집제거하랬더니
총을들고 흔들었음
어이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