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심칩에 비닐 붙여져있는데 그거 졸라 살짝 떼어져가지고 졸리 거슬림
그래서 그냥 다 떼어냄
그랬더니 유심번호는 그 비닐에만 써져있더랑
헐 씨발 ㅠㅠ 하고 두달동안 계속 가지고 다녔는데 베터리 갈다가 너무 거추장 스러워서 잠깐
빼 놨더니 발달려서 도망갔음
이제 재활용ㅁ ㅗㅅ함 ..
자유게시판
그건 그렇고 나 유심침 재활용 안됨 씨발
event 2010-11-23 23:49:00visibility 조회 330
유심칩에 비닐 붙여져있는데 그거 졸라 살짝 떼어져가지고 졸리 거슬림
그래서 그냥 다 떼어냄
그랬더니 유심번호는 그 비닐에만 써져있더랑
헐 씨발 ㅠㅠ 하고 두달동안 계속 가지고 다녔는데 베터리 갈다가 너무 거추장 스러워서 잠깐
빼 놨더니 발달려서 도망갔음
이제 재활용ㅁ ㅗㅅ함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