봤냐?
나 그냥 배고파서 빵주서먹으러 부엌갔다가 오는데
3:1 이길래 어휴 병신들 하고 있는데 한꼴 넣대?
그래서 오~ 하면서 좀 보니깐 한꼴 더 넣대?
오오~~~~ 하면서 또 보는데
또 한골 넣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내가 보니깐 이김^^
봤냐?
나 그냥 배고파서 빵주서먹으러 부엌갔다가 오는데
3:1 이길래 어휴 병신들 하고 있는데 한꼴 넣대?
그래서 오~ 하면서 좀 보니깐 한꼴 더 넣대?
오오~~~~ 하면서 또 보는데
또 한골 넣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내가 보니깐 이김^^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