봤냐?


나 그냥 배고파서 빵주서먹으러 부엌갔다가 오는데


3:1 이길래 어휴 병신들 하고 있는데 한꼴 넣대?


그래서 오~ 하면서 좀 보니깐 한꼴 더 넣대?


오오~~~~ 하면서 또 보는데


또 한골 넣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내가 보니깐 이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