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밤12시 ~5시 : 전공실에서 나홀로 ppt
9시~3시 : 수업
3~5시 : 식사와 의자에서의 짧막한 잠
5~7: 기숙사에서 잠
7~8 : 저녁후 빨래
이제 현재상황
이제 남은 스케쥴
8~10 : 발표 연습
10~?? : 최종 리허설
시빨 내일 완전 죽을거같다 ㅋ
박카스 먹고 겨우 깨있는듯
어제 밤12시 ~5시 : 전공실에서 나홀로 ppt
9시~3시 : 수업
3~5시 : 식사와 의자에서의 짧막한 잠
5~7: 기숙사에서 잠
7~8 : 저녁후 빨래
이제 현재상황
이제 남은 스케쥴
8~10 : 발표 연습
10~?? : 최종 리허설
시빨 내일 완전 죽을거같다 ㅋ
박카스 먹고 겨우 깨있는듯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