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밤12시 ~5시 : 전공실에서 나홀로 ppt


9시~3시 : 수업


3~5시 : 식사와 의자에서의 짧막한 잠


5~7: 기숙사에서 잠


7~8 : 저녁후 빨래


이제 현재상황


이제 남은 스케쥴


8~10 : 발표 연습


10~?? : 최종 리허설


시빨 내일 완전 죽을거같다 ㅋ


박카스 먹고 겨우 깨있는듯